코이코 뉴스
2023년에도 ‘K뷰티‘로 집중되는 이목, 2023 뉴욕 IECSC에서부터
작성일 : 2023-03-10 14:10:42
조회 : 187

△2023 미국 뉴욕 IECSC 미용박람회 현장

뉴욕 재빗츠 센터에서 다가오는 3월 5일부터 7일까지, 뉴욕에서 진행되는 뷰티 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와 긴 역사의 미용박람회가 개최된다. 국내외 유망 미용 전시회를 주관하는 코이코는 올해 ‘뉴욕 IECSC' 뷰티 박람회에서도 한국관을 주관했다. 또한 본 전시회 국내 단독 주관사로서 “팬데믹 이후 급격하게 성장하는 전세계 화장품 시장과 수요 속에서 우리 기업이 북미 시장에서 재도약할 수 있도록 참가를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에 금년 한국관에는 ’누트리케어‘, ’오라클코스메틱‘, ’스몰랩‘, ’피에프 네이쳐‘ 등의 유망 기업이 참가하여 북미 시장을 두드린다.

 

‘IECSC 전시회’는 미주 전역에서 순회 개최되는 미용종합박람회로, 뉴욕 최대의 컨벤션 센터인 재빗츠 컨벤션 센터에서 119,000sqft 규모로 진행되는 ‘2023 IECSC 뉴욕’을 시작으로 시카고-라스베가스-플로리다 순으로 진행되며, 스파/살롱 제품, 스킨케어, 에스테틱, 미용기기 등을 타깃으로 비즈니스 매칭을 희망하는 업계 종사자들이 대거 참관한다. 매년 미주를 비롯한 전세계의 ‘검증된’ 뷰티 업계 종사자들의 방문으로 현장 구매력과 계약 체결률을 보장하며, 그만큼 높은 참가 유효성을 자랑하는 것이 본 전시의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같이 평균 80%에 육박하는 현장 구매 비율을 감안한다면 다양한 문화가 모이는 북, 남미 시장의 특성을 고려하여 보다 다양한 제품을 준비해가는 것이 좋다.

 

또한 본 전시회는 헤어, 색조, 네일 등 코스메틱 전문 전시회 International Beauty Show(이하 IBS)와 합작을 꾀하여 양 전시 간 방문객 및 참관객이 별도의 티켓 구매 없이 입장할 수 있도록 허용되어 보다 많은 방문객과의 만남이 가능하며, 전시장 곳곳에서 진행되는 에스테틱/스파 제품 시연과 헤어 네일 퍼포먼스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국공동관 주관사 코이코는 금번 전시를 비롯 금년 하반기에 열리는 2023 IECSC 라스베가스의 한국 에이전시로, 전시 참가 업체의 편의를 돕고 지속적인 시장 확대와 우리 기업의 수출 증진을 위해 적극적인 홍보를 펼칠 예정이다. 이에 2023 IECSC 라스베가스 및 2024 IECSC 뉴욕 전시참가 신청 또는 관련 문의는 코이코(02-577-4927, info@thekoeco.com)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