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코 뉴스
“중국 광저우 미용 박람회”, 명실상부한 인기, 2024 제 65회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 전시회 성황리 진행.
작성일 : 2024-09-26 16:20:40
조회 : 72

2024년 9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중국 광저우 파저우 전시장에서는 2024년 제 65회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 전시회가 개최된 가운데 한국 공식 파트너쉽 자격을 가진 코이코가 주관 해 행사를 진행했다.

 

동 전시회 대한화장품협회 21개사와 코이코를 통해 참가해 주신 30여 개사 등, 약 50개 기업이 한국관을 구성하여 참가하였다. 국제관을 대표하여 많은 한국 기업들이 방문하여 종전 전시회보다 운영 부스가 활성화된 모습을 보였다.

 

26곳의 전시관, 총 면적 30만 제곱미터로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중국 광둥 국제 미용 전시회에는 미용, 화장품 산업군 내 기업들을 비롯해 네일, 헤어, 타투, 스파, 살롱 등 미용 관련 모든 분야의 중국기업 혹은 중국 내 법인이 있는 해외 기업이 참가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주최 측 데이터에 따르면 이번 3월 진행된 춘계 광저우 전시회에서는 한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세계 각국의 기업들이 국가관을 구성해 운영했고 총 3,800여개 기업 및 브랜드가 출품, 90만 명의 방문객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그 중 한국 측 주관사인 코이코는 이번 광저우 전시회에서 총 50개 기업 및 약 800제곱미터의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한국 및 국제기업들이 많이 참가하여 전시회가 더 활성화된 모습을 보였다.

 

이번 9월 광저우 전시회를 코이코 한국관으로 참가한 기업들은 ㈜알파메디칼, ㈜셀피코스랩, ㈜비스코스, ㈜나이원코스메디, 뉴플랜트(주), ㈜플로우코스메틱, ㈜아시아비앤씨, ㈜코코인터내셔널, ㈜바이오글로리우스, 벨르제이, ㈜연제 외 화장품 기업들을 포함하여 아람휴비스(주), ㈜노바메디, ㈜윈백고이스트, ㈜지에프생명과학, (주)노바메디 등의 미용기기 기업 또한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전문 뷰티 관련한 유니온메디칼, ㈜성심메디칼, ㈜쿠버사이언스 등이 참석하여 중국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2024년 제65회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 한국관 진행을 맡은 코이코의 김 성수 대표는 “아시아 최대 규모 전시회다운 참관객 방문과 전 운영이 활발히 진행되어 놀랍고 본 전시회는 매회 마다 질적으로나 규모적 측면 모두 성장하고 있어 오는 제66회 중국 광저우 미용 전시회(춘계)에 대한 기업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추후 코이코는 더욱 다양한 참여 기업들과 제품들로 구성된 한국관 운영을 통해 한국 기업들의 중국시장 진출 및 전 세계 바이어와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 것”이라 언급했다.

 

한편 2025년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제66회 추계 광저우 국제 미용 전시회는 8월 말부터 본견적으로 모집을 시작하였으며, 참가 희망사는 한국관 운영 주관사 코이코(02-577-5927)로 문의할 수 있다.